Donut guru도 재밌게 공부했지만 Geometry node 공부가 조금 더 재밌는거 같다.
유튜브에서 '이것저것 한교수', '런타임' 이 두 채널이 geometry node에 대해서 설명을 아주 깔끔히 잘해준다. 적어도 내가 본 채널들 중에선!
최근에 런타임 영상에서 본 Fractal Cube가 너무 멋있어서 따라해봤었고 영상에서 공부한 것들을 기반으로 내가 생각한 작업물을 만드려고 시도해봤다.




여기서 더 추가로 해보고 싶은 것은 한 instance가 4분할 되어있는데 여기에 Noise Texture를 주어 Random하게 높낮이를 다르게 주는 것이다. 추가로 하게 된다면 수정하여 올리도록 하겠다.
Normalize
If enabled, ensures that the output values stay in the range 0.0 to 1.0. When disabled, output values are in the range -1.0 to 1.0.
*정확히 Normalize가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모르겠지만...Check 해제를 하면 Instance 일부는 Z=0의 값을 갖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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